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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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내수 위축으로 디플레이션(경기 침체 속 물가 하락) 우려가 계속되는 중국에서 연중 최대 쇼핑 대목인 광군제(光棍節·11월11일)에 350조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는 알리바바와 징둥 등 거대 전자상거래 기업이 10월 초부터 솽스이 할인에 들어가며 역대 최장기간 행사가 이어졌다.

샤오미는 올해 솽스이 행사 기간 자사 제품 총거래액이 290억위안(약 5조9천700억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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