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김대호X최다니엘X전소민, 하얼빈에서 웃음·감동 다 잡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김대호X최다니엘X전소민, 하얼빈에서 웃음·감동 다 잡았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김대호,최다니엘,전소민이 하얼빈에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여행을 즐겼다.

11월11일 방송된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3회에서는 하얼빈 여행2일 차의 이야기가 펼쳐졌다.충격 비주얼의 ‘공주3인방’부터 뭉클한 감동이 함께한 안중근 의사 기념관 방문까지,웃음과 감동이 교차하는 여행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여기에 새 멤버 효정이 합류하면서 텐션 폭발'백둥이들'의 여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대가이드'김대호는 안중근 의사의 거사부터 사형까지,그의 일대기를 생생하게 전했다.안중근 의사와 이토 히로부미가 실제로 서 있었던 곳이 표시된 하얼빈역을 바라보며 세 사람은 마치 역사의 한 페이지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받았다.마냥 초딩같던 최다니엘과 전소민도 이곳에서만큼은 감동에 젖어 여운을 느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