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이 신뢰가 되는 시대... 금융권, ‘유튜브’로 소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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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이 신뢰가 되는 시대... 금융권, ‘유튜브’로 소통한다

토스·신한·우리, 유튜브 콘텐츠로 공감의 대화 활발 금융권이 시대의 흐름에 따라 ‘금융 유튜버’로 변신하고 있다.

토스는 자사 유튜브 채널 ‘머니그라피’를 통해 금융을 문화 콘텐츠로 재해석하고 있다.

디지털 세대는 상품보다 경험과 스토리에 반응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녹인 오리지널 콘텐츠는 단순 광고보다 깊은 몰입을 만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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