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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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남성 소비자가 'K-뷰티'의 새로운 성장 축으로 뜨면서 기업도 투자를 늘리고 있다.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인 유로모니터는 지난 5월 발간한 보고서에서 남성 화장품의 시장 규모가 지난해 1조1천700억원에서 2029년에는 1조2천300억원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인 민텔이 지난 4월 공개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 18∼24세 한국 남성 50% 가까이가 메이크업하고 있으며, 17%는 매일 메이크업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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