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가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전KPS는 발전설비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발전설비 정비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고객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라는 성과는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임직원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글로벌 사업 성과를 통해 세계 최고의 발전설비 정비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