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갈 필요 없겠네…CU가 2000원대에 내놓은 ‘밥도둑 반찬’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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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 갈 필요 없겠네…CU가 2000원대에 내놓은 ‘밥도둑 반찬’ 정체

이번 브랜드는 각 지역의 식문화와 향토 반찬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CU의 차별화 상품으로, 집밥 수요 증가와 함께 커지고 있는 ‘반찬 시장’을 정조준했다.

‘팔도반찬’은 밥에 비벼먹는 ‘밥도둑’ 콘셉트를 내세워 각 지역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라인업은 ‘여수식 고들빼기 낙지비빔’과 ‘거창식 멸치 고추다짐’ 두 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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