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는 각 지역의 식문화와 향토 반찬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CU의 차별화 상품으로, 집밥 수요 증가와 함께 커지고 있는 ‘반찬 시장’을 정조준했다.
‘팔도반찬’은 밥에 비벼먹는 ‘밥도둑’ 콘셉트를 내세워 각 지역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라인업은 ‘여수식 고들빼기 낙지비빔’과 ‘거창식 멸치 고추다짐’ 두 가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