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지역별 분쟁조정 간담회…공정·신속 민원처리 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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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지역별 분쟁조정 간담회…공정·신속 민원처리 당부

금융감독원이 지방은행, 지역본부 소비자보호 담당 임직원들을 만나 소비자보호를 강조하고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를 당부한다.

그간 금감원은 신속한 분쟁민원 처리를 위해 금융회사가 제출하는 업권별 사실조회 회신문 표준안을 마련하고, 수도권 중심으로 찾아가는 간담회를 실시해왔다.

또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를 위해 주요 분쟁조정 사례를 소개하고, 금감원에 사실조회 회신문이 신속하게 제출될 수 있도록 요청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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