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프티(Lefty)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9월에서 10월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와 프랑스 파리 등 주요 패션 위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3926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560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EMV: Earned Media Value)를 올렸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앰버서더(홍보대사)로서 미국 뉴욕,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등 주요 패션위크에 참석해 글로벌 패션 관계자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캘빈클라인 쇼에 참석한 정국은 해당 브랜드 전체 미디어 가치의 30%에 달하는 744만 달러(한화 약 106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한 것으로 집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