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라이브] “체력적으로 힘들긴 하지만 문제 될 건 없어” 후이즈의 정신 무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리그2 라이브] “체력적으로 힘들긴 하지만 문제 될 건 없어” 후이즈의 정신 무장

경기가 끝난 뒤 믹스트존에서 만난 후이즈는 “전반적으로 참 어려운 경기였다.경기 초반 골 내준 것에 정말 힘들었고 그로 인해 우리가 준비한 것을 잘 보여주지 못했다.그러나 후반전에 들어가서는 상대의 문제점을 잘 파악했고 공략을 잘했으며 득점까지 이어져서 좋았다.그리고 3일 동안 준비한 것들을 각자 후반전에 보여줄 수 있었고 퇴장에도 불구하고 팀적으로 끈끈하게 뭉치면서 동점골까지 얻을 수 있었다.다만 원하는 것은 승리지만 비겨서 너무 아쉽다”라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인천전도 풀타임을 소화한 후이즈는 컨디션이 어떠냐는 물음에 “당연히 체력적으로 힘들긴 하다.그러나 정신적으로도 무장하고 항상 준비하고 있다.체력적으로는 주중에 항상 훈련도 하고 몸 관리도 하면서 준비하고 있다.피곤하지만 이런 건 크게 문제 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현재 후이즈는 15골로 K리그 득점 2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