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X엔터테인먼트, 中미디어사와 콘텐츠·라이브 커머스 공동 사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X엔터테인먼트, 中미디어사와 콘텐츠·라이브 커머스 공동 사업

KX이노베이션의 자회사 KX엔터테인먼트가 중국 숏폼 콘텐츠 제작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 진출한다.

두 회사는 틱톡, 샤오홍슈(RED), 웨이신(WeChat) 등 주요 플랫폼에서 숏폼 콘텐츠 기획·제작과 라이브 커머스 등 수익 기반 콘텐츠 사업을 공동으로 전개하기로 합의했다.

KX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단순한 MOU 체결을 넘어 실질적인 투자 유치와 글로벌 플랫폼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콘텐츠와 커머스를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업모델을 구축해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