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솔라-이홍기-유연정 등 쇼뮤지컬 ‘슈가’ 캐스팅 공개 [공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엄기준-솔라-이홍기-유연정 등 쇼뮤지컬 ‘슈가’ 캐스팅 공개 [공식]

엄기준-솔라-이홍기-유연정 등 쇼뮤지컬 ‘슈가’ 캐스팅 공개 [공식] 브로드웨이 정통 쇼뮤지컬 ‘슈가’가 오는 12월 12일(금), 한전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한국 초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살기 위해 여장을 감행하는 로맨틱한 색소폰 연주자 ‘조(조세핀)’ 역에는 드라마 ‘7인의탈출’, 뮤지컬 ‘베르테르’ 등에서 섬세한 캐릭터 분석과 디테일한 연기를 선 보인 엄기준, 뮤지컬 ‘마타하리’, ‘잭 더 리퍼’에서 폭발적인 에너지와 강렬한 무대 장악력을 선사한 이홍기, 뮤지컬 ‘블러디 러브’, ‘그날들’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표현을 보여준 남우현, 뮤지컬 ‘멤피스’, 연극 ‘테베랜드’ 등에서 입증된 연기력과 깊이 있는 무대 표현력으로 사랑받은 정택운이 출연한다.

조와 함께 밴드에 합류하는 순수하고 엉뚱한 베이시스트 ‘제리(다프네)’ 역에는 영화 ‘가족의 비밀’, 뮤지컬 ‘블러디 러브’ 등을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로 사랑받은 김법래, 드라마 ‘폭군의 셰프’, ‘빈센 조’을 비롯 무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김형묵, 뮤지컬 ‘레드북’, ‘젠틀맨스 가이드’등에서 풍부한 감성과 세련된 무대 매너를 보여준 송원근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