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 리즈 화보 / 에잇세컨즈 제공.
에잇세컨즈는 17일 리즈와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에잇세컨즈는 리즈를 새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제고하고 고객층을 넓혀가겠다는 전략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컬쳐”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영상)사이비 연기한 전소민, 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유선, 케냐서 봉사활동 마쳐
송지효 5년 만에 스크린 복귀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