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 쓸어간다…누적 2800만개 팔린 '이 한국과자', 3년 만에 새로운 맛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외국인들 쓸어간다…누적 2800만개 팔린 '이 한국과자', 3년 만에 새로운 맛 출시

3년 만에 새로운 맛이 출시된 인기 한국 과자가 있다?!.

오리온이 초콜릿을 통째로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 비쵸비의 신제품 '비쵸비 딸기'를 지난 4일 한정판으로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비쵸비가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1.독특한 맛과 식감 - 통밀 비스킷 사이에 두툼한 초콜릿을 넣은 조합은 한국에서는 흔치 않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