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vs 펩시, ‘제로’가 바꾼 한국 콜라 지형…LG생활건강·롯데칠성 주가에 던지는 시그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카콜라 vs 펩시, ‘제로’가 바꾼 한국 콜라 지형…LG생활건강·롯데칠성 주가에 던지는 시그널

코카-콜라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가 제조·유통하고, 펩시는 롯데칠성음료가 보틀러로 생산·판매한다.

제로 수요는 구조적 성장…단기 점유율은 출렁일 수 있어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음료 카테고리 확장과 해외 매출 증가를 성장 동력으로 확보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커넥트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