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번의 추억' 김다미-신예은-허남준, 첫사랑 포스터 공개! “찬란했던 그 시절의 너, 나 그리고 우리” 운명의 순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백번의 추억' 김다미-신예은-허남준, 첫사랑 포스터 공개! “찬란했던 그 시절의 너, 나 그리고 우리” 운명의 순간

JTBC ‘백번의 추억’이 김다미-신예은-허남준의 첫사랑 포스터를 공개했다.그 시절,눈이 부시게 찬란한 설렘이 느껴지는 오래된 필름 사진 같은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그런데80년대 청춘3인방의 감정의 화살표가 얽히고 설켜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누구보다 끈끈한 영례와 종희의 우정 사이에 재필을 향한 감정이 겹쳐지기 때문.친구이자 첫사랑으로 얽힌 관계는 웃음과 설렘만큼 갈등과 아픔도 함께 남긴다.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괴로웠고,어쩌면 그래서 더“찬란했던 그 시절의 너,나,그리고 우리”인 것.이번 포스터는 다 함께 반짝였던 순간 속에 교차하는 마음을 담아내며,두 친구의 빛나는 우정과 엇갈린 사랑,그리고 운명적 남자를 향한 애틋한 첫사랑으로 이어질 청춘 성장기를 예고한다.

제작진은“시대가 변해도 우정과 첫사랑은 청춘을 대표하는 핵심적인 키워드다.김다미,신예은,허남준이80년대 아련한 추억으로 남아있는 그 감정을 소환한다.웃음과 눈물,설렘과 아픔이 공존하는 이들의 청춘 서사를 기대해 달라.그 시절을 경험해보지 않은 시청자들에게도 가슴을 울리는 추억 같은 이야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