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사나이' 종영까지 D-1, 이동욱 ‘애틋 진심’ 담긴 러브레터?! → 오나라X류혜영 ‘석철 패밀리’ 총집합 사연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착한 사나이' 종영까지 D-1, 이동욱 ‘애틋 진심’ 담긴 러브레터?! → 오나라X류혜영 ‘석철 패밀리’ 총집합 사연은?!

JTBC금요시리즈‘착한 사나이’(연출 송해성·박홍수,극본 김운경·김효석,제공SLL,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측은28일,꿈과 사랑을 향한 박석철(이동욱 분)과 강미영(이성경 분)의 마지막 걸음을 궁금케 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여기에‘석철 패밀리’완전체의 만남까지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박석철과 강미영이 써 내려갈 운명적 로맨스의 마지막 페이지를 궁금케 한다.먼저 늦은 밤 책상에 앉아 편지를 쓰는 박석철은 어린 시절 강미영에게 진심이 담긴 연애편지를 건네던 문학 소년으로 돌아간 듯한 모습이다.과연 편지 속 담긴 박석철의 진심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이어진 사진 속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강미영의 미소가 눈부시다.닐바나를 떠난 후 오랜만에 무대에 선 강미영.고된 현실을 딛고 다시금 꿈에 도전할 강미영의 이야기에도 기대가 모인다.

‘착한 사나이’제작진은“마지막까지 애틋한 설렘과 아련함을 선사할 박석철과 강미영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각자의 속도로 새로운 삶을 향해 나아가는‘석철 패밀리’의 이야기 역시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