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번의 추억' 김다미X허남준, 티저 속 화제의 장면! 투샷 최초 공개, 운명적 첫사랑 예고하는 설렘 케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백번의 추억' 김다미X허남준, 티저 속 화제의 장면! 투샷 최초 공개, 운명적 첫사랑 예고하는 설렘 케미

JTBC ‘백번의 추억’티저 영상 속 화제의 장면이 이미지로 공개됐다.영상에서는 짧게 스쳐 지나갔던 김다미와 허남준의 투샷으로,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이다.

9월13일 첫 방송되는JTBC새 토일드라마‘백번의 추억’(극본 양희승·김보람,연출 김상호,제작SLL)은1980년대, 100번 버스 안내양 영례와 종희의 빛나는 우정,그리고 두 친구의 운명적 남자 재필을 둘러싼 애틋한 첫사랑을 그린 뉴트로 청춘 멜로 드라마다.지난1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처음으로 운명이라 생각되는 남자 재필(허남준)을 만난 영례(김다미)의 콩닥거리는 마음이 보고만 있어도 심장을 간질이며 저마다의 첫사랑을 소환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처음으로 공개된 영례와 재필, ‘영재 커플’케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다친 손을 수건으로 감싸주는‘모르는 남자’재필과 그런 그에게 사랑에 빠진 듯한 소녀 영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단숨에 끌어올린 것.스치듯 지나간 장면임에도“짝사랑 시작 인정”, “도대체 어떤 장면인지 궁금하다”, “허남준 유죄”라는 반응이 이어지며,두 사람이 그려낼 풋풋한 서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