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프로듀서의 새 역작 A2O MAY(에이 투 오 메이)가 신곡 미디어 교류회와 함께, 글로벌 행보를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A2O MAY 데뷔 후 첫 현지 공식미디어 행사로, 웨이보, 더우인(중국 틱톡), 샤오홍슈, 빌리빌리 등 주요 플랫폼 관계자, 신문 및 온라인 매체,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평론가, 패션지 등 현지 40여 개 유력 매체는 물론 팬클럽 ‘MAYnia(메이니아)’ 회원들까지 대거 함께 했다.
A2O MAY 멤버들은 “중국 미디어와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라 많이 긴장했지만 동시에 설렜다.이 자리를 통해 A2O MAY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생각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계속 배우고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미디어 컨퍼런스를 마무리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