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대란” 일으킨 하지원 뷰티 디바이스 ‘톰 더 글로우’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품절 대란” 일으킨 하지원 뷰티 디바이스 ‘톰 더 글로우’ 인기

이수민 기자 최근 동안 외모로 주목받는 배우 하지원이 소개한 앳홈의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톰 더 글로우’가 인기를 끌며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다.

‘톰 더 글로우’는 KBS Joy 프로그램 ‘리뷰잇(리뷰it)’에서 하지원이 직접 “실제로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라고 밝힌 이후, ‘동안 디바이스’라는 별칭과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하지원은 방송에서 “톰 더 글로우는 실제로 많은 여배우들이 사용하고 있고, 나 역시 자주 쓴다”며 “단 12분 케어로 간편하고 자극이 없어 매일 사용하기 좋고, 세안 후 피부 본연의 광을 살려줘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