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괜찮은 사람' PD "연예인들, 친구들 연애에 진짜 리액션 보여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진짜 괜찮은 사람' PD "연예인들, 친구들 연애에 진짜 리액션 보여줘"

지난 3일 첫 방송된 tvN '진짜 괜찮은 사람(연출 신소영)'은 연예인이 주선자가 되어 진짜 괜찮은 내 친구를 소개해 주는 연애 리얼리티다.

센스 넘치는 패셔니스타 김건우(조세호 친구), 모든 걸 갖춘 마포구 도련님 오현진(김남희 친구), 호감형 두부상의 상남자 신동하(허영지 친구), 김우빈 닮은꼴의 테토남 하정근(이관희 친구), 예쁨을 숨긴 너드녀 최지은(강소라 친구), 이온음료 광고 주인공 같이 청량한 매력의 이다혜(이미주 친구), 모델 포스를 풍기는 분위기 메이커 김신영(지예은 친구), 시원한 웃음이 매력적인 강수진(김영광 친구)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8인의 등장은 첫 만남부터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며 향후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진짜 괜찮은 사람' 연출을 맡은 신소영 PD는 "연프에 참가하는 출연자들을 선별하는 과정에서 '진정성'을 보려고 노력했다"라며 "연애와 소개가 진짜 필요한 친구들을 찾되, 그들을 훨씬 더 오래 봤을 실제 친구 '러벗'들이 보증하는 면을 더 고려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