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4', “영웅이 돌아왔다!” 임영웅, 1년 만에 ‘뭉찬4’ 재출격…안정환과 리벤지 매치 성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뭉쳐야 찬다4', “영웅이 돌아왔다!” 임영웅, 1년 만에 ‘뭉찬4’ 재출격…안정환과 리벤지 매치 성사

가수 임영웅이 약1년 만에JTBC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작가 모은설/이하 ‘뭉찬4’)에 돌아온다.약1년 전,‘뭉찬3’에서 안정환 감독의 ‘어쩌다뉴벤져스’를 상대로 대승을 거두며 축구 실력을 입증했던 임영웅이 이번엔 리벤지 매치를 위해 돌아온다.

임영웅은 평소 남다른 축구 사랑으로 ‘축구 히어로’라는 별명까지 가지고 있다.‘KA리그’라는 아마추어 축구 리그 중 한 팀인 ‘리턴즈FC’의 선수로도 활약하고 있는데,임영웅의 ‘리턴즈FC’는 지난해 ‘뭉찬3’에 출연해 안정환이 이끄는 ‘어쩌다뉴벤져스’와 격돌, 4:0으로 대승을 거두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2024‘KA리그’ 득점왕까지 차지한 임영웅은 지난해 출연 당시 안정환과 약속했던 리벤지 매치를 위해 ‘뭉찬4’에 돌아온다.현재 정규2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중에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임영웅의 의리와 축구를 향한 열정이 돋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