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025년 전화친절 우수부서 및 직원 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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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2025년 전화친절 우수부서 및 직원 시상

이천시는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시민 중심의 소통 행정을 실현하고자 실시한 2025년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부서와 직원을 선정해 8월 1일 시청 월례조회에서 시상했다.

이번 조사는 전문 조사기관이 시민의 입장에서 전화 응대 전 과정을 ‘맞이 단계–응대 단계–종료 단계’로 나누어 평가한 것으로, 그 결과 2025년 평균 점수는 88.9점으로 나타나 전년도(87.8점)보다 상승하여 이천시의 민원 응대 서비스가 한층 더 향상된 것으로 평가됐다.

이천시는 앞으로도 전화친절도 조사를 기반으로 공직자 응대 역량을 진단하고, 피드백과 교육을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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