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팝업스토어 모노크롬(MONOCHROME)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31일 밝혔다.
모노크롬은 방탄소년단과 추억을 담은 '기억 구름'을 전 세계 팬들에게 배송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프라인 팝업은 '기억 구름'이 최종적으로 배송되는 장소로 설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