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TV가 아닌 유튜브에서 상품을 단독 론칭하는 방식이다.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유튜브서 건강식품 론칭, 운동 인플루언서와 공동 개발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건강식품 ‘이뻐지는 여주가루’를 단독 선보인다.
정지현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랩(LAB)장은 “SNS에서 중장년층의 콘텐츠 소비가 활발해지며, 이에 맞는 기획과 소싱 방식이 요구되고 있다”며 “시니어 맞춤형 콘텐츠에 커머스 기능을 더해, TV와는 차별화된 멀티채널 전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