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계가 스포츠, 게임, 뮤지컬 등 다채로운 지식재산권(IP) 협업 마케팅 진행하고 있다.
앞서 GS25가 지난해 처음으로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할 당시 게임에 등장하는 케이크를 실제 상품으로 출시한 롤케익을 판매했다.
이마트24는 뮤지컬 IP 콜라보 상품을 공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대출 규제에 주담대 21개월 만에 역성장…마통은 3년 내 최대
삼성전자, 구글 ‘제미나이’ 품은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가전혁신 새 장 연다
삼성화재, AI 보험 숏폼 조회수 650만회 기록
손해보험업계, 정교한 위험 분석·보험료 산출 능력·비용 효율화 역량이 핵심 경쟁력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