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부터 뮤지컬까지'…편의점 업계, 팬심 공략 경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포츠부터 뮤지컬까지'…편의점 업계, 팬심 공략 경쟁

편의점 업계가 스포츠, 게임, 뮤지컬 등 다채로운 지식재산권(IP) 협업 마케팅 진행하고 있다.

앞서 GS25가 지난해 처음으로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할 당시 게임에 등장하는 케이크를 실제 상품으로 출시한 롤케익을 판매했다.

이마트24는 뮤지컬 IP 콜라보 상품을 공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