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파트너스는2023년 98위, 2024년 100위, 올해는 27계단 상승한 73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 글로벌 100위권에 진입, 지속적 성장성과 통합 커뮤니케이션 실행력을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이는 CX 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서 확장성을 더욱 높여줄 주요 성장 전략 중 하나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브랜드 전략, 위기관리, 디지털 캠페인, 퍼포먼스 광고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통합해 온 노력이 시장에서 평가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파트너로서,글로벌 무대에서도 인정받는 CX 중심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