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오석규 도의원,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기도의회 오석규 도의원,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경기도의회 오석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이 18일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1주년 기념행사에서 지역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유일하게 감사패 수여를 함께 하게 된 경기도의회 오석규의원은의정활동 초기부터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 증진을 위한 노력은 정치인의 책무이자 사회적 책임”라는 철학 아래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 복지관 종사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현장 중심의 정책 제안하고, 의정부 지역 장애인 복지 인프라 확충과 프로그램 다양화를 위해 복지관 및 지역 단체와 지속적으로 협력해왔기에 그 감회가 남달랐다.

이어 오석규 의원은, “그간 의정활동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정책으로 풀어낼 수 있도록 노력해 온 점을 인정해 주셔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장애인 복지는 결국 사람을 향한 관심과 존중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강조하고,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노후화된 강당의 리모델링과 장애인 맞춤형 운동기구 교체와 신규 도입을 위한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의정부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의정부 지역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의 더 나은 내일을 그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