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완전체' 몬스타엑스, 팬 위한 '공연'→새 앨범 예고…"10년의 모든 순간 몬베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종합] '완전체' 몬스타엑스, 팬 위한 '공연'→새 앨범 예고…"10년의 모든 순간 몬베베"

16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서울'에서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 및 단독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돼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이 참석했다.

형원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팀이 유지되고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준 멤버들에게 고맙다.팬 분들이 안 계셨다면, 저희끼리 열심히 한다고 되는 건 아닌 것 같다.몬베베(팬클럽 명)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에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리고 싶다"라고 진심을 전했으며, 셔누는 "크게 생각 안 하고 있다가 10주년에 대한 소감이 어떠냐고 여쭤봐 주셨을 때 생각하게 된다.지나온 추억이 되새김질 된다.대단하다 새롭다고 생각한다.저도 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기현은 공연과 관련 "몬베베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공연이기도 하고, 10년 동안의 곡의 액기스, 정수만 모아 준비한 공연이기에 많이 기대하고 바라봐달라"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