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OST→블랙핑크 신곡까지…더블랙레이블, 올해 폼 미쳤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케데헌' OST→블랙핑크 신곡까지…더블랙레이블, 올해 폼 미쳤다

데뷔와 동시에 신드롬을 일으킨 더블랙레이블 신인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의 더블 타이틀곡 'FAMOUS'(페이머스)와 'WICKED'(위키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인 'Golden'(골든)과 'Soda Pop'(소다팝), 'Your Idol'(유어 아이돌), 'How It's Done'(하우 이츠 던), 그리고 2년 10개월 만에 화려하게 컴백한 그룹 블랙핑크의 타이틀곡 '뛰어(JUMP)'까지,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이 참여한 곡들이 국내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뮤직 비디오 선공개 당시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모은 ALLDAY PROJECT의 'FAMOUS'는 발매 3일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톱 백)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더블 타이틀곡 'WICKED' 역시 음악 방송 활동과 더불어 상승세에 탄력을 받으며 'TOP 100' 차트 9위까지 오르며 신인으로서 믿기지 않는 성적을 기록했다.

더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과 함께 돌아온 블랙핑크의 귀환에 글로벌 K팝 팬들은 열광했고, '뛰어(JUMP)'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모두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