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콘서트에서 기부까지!...Mnet '전국반짝투어'로 '안동 관광' 매력 전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POP콘서트에서 기부까지!...Mnet '전국반짝투어'로 '안동 관광' 매력 전한다  

Mnet 신규 예능프로그램 ‘전국반짝투어’는 인기 아이돌그룹이 국내 각 지역을 여행하며 콘서트 홍보를 직접하는 포맷으로, 오는 15일 안동시 촬영에서는 NCT DREAM이 직접 안동시 대표 관광지를 비롯해 원도심 일대를 돌며 안동특산물을 990원에 판매하고 콘서트를 직접 홍보하는 이색적인 장면을 연출해, 안동시의 매력을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팬들은 공연 관람과 동시에 지역 농산물을 응원하고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착한 소비․기부 문화에도 동참하게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Mnet 전국반짝투어 콘서트와 기부 연계 캠페인을 통해 젊은 세대가 안동에 관심을 갖고, 직접 방문하고, 지역에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안동을 다시 찾는 미래 관광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문화와 관광을 결합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