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부모님 대신 날 키워주신 할머니..." 세숫대야 냉면 먹다 울컥 ('독박투어4')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홍인규, "부모님 대신 날 키워주신 할머니..." 세숫대야 냉면 먹다 울컥 ('독박투어4')

12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세 번째 국내여행에 나선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인규의 고향인 인천 월미도에서 ‘디스코 팡팡’과 ‘바이킹’ 탑승에 도전하는 한편, ‘화평동 세숫대야 냉면’까지 섭렵하는 ‘친구집 독박 투어’ 현장이 공개된다.

과연 바이킹에 탑승할 멤버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홍인규는 “(이혼하신) 부모님을 대신해 절 키워주신 할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곳을 가보고 싶다”며 화평동 냉면 골목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홍인규는 “이젠 찾기도 힘들 것 같다.동네가 많이 변해서”라며 망설이는데, ‘독박즈’가 ‘친구집 고향 투어’에서 합심해 홍인규의 첫 신혼집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들의 단짠단짠한 ‘친구집 독박 투어’는 12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7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