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더블 타이틀곡 역대급 안무 예고…콘서트 통해 최초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CT DREAM, 더블 타이틀곡 역대급 안무 예고…콘서트 통해 최초 공개

7월 14일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5집의 더블 타이틀곡 무대를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다.

NCT DREAM은 7월 10~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2025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2025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를 개최하며, 더블 타이틀곡 'BTTF'(비티티에프 / 백 투 더 퓨처)와 'CHILLER'(칠러)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정규 5집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또 다른 타이틀곡 'CHILLER'는 실험적인 사운드와 예측 불가한 전개가 흥미로운 곡으로, 안무가 리정이 제작을 맡아 펑키하면서도 힙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완성했으며, 락킹 장르를 활용한 동작부터 가사에 맞춘 문워크,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통통 튀는 안무까지 풍성한 동작들이 무대를 가득 채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