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다이소 전용 브랜드 '클리덤'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70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클리덤은 저분자 콜라겐 성분 화장품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전무는 "하반기에 제품력과 차별화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다이소 전용 신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