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리듬이 깨져' 방송부적격 판정 코미디언 겸 가수 유세윤이 KBS 방송국 앞에서 피켓 시위를 시작했습니다.
유세윤 피켓시위 이 소식을 접한 유세윤은 동료와 함께 KBS 사옥 앞에서 피켓 시위를 진행하는 것으로 맞불을 놨습니다.
유세윤, 과거에도 시위한 적 있다 한편, 유세윤은 2018년에도 ‘내 똥꼬는 힘이 좋아’ 가 지상파 3사의 심의를 통과하지 못하고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자 항의하기 위한 시위에 나선 바 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 '강도·강간 소년범 의혹’에 은퇴 선언? 재조명되는 프로필과 논란 내용 (+부인, 이재명, 결혼, 재산)
김나영 남편 '마이큐' 결혼 후 "최악의 상황도 생각"했었다? 직접 밝힌 아이에 대한 충격 일화 (+프로필, 나이, 인스타, 집안, 부모님)
신동엽, 직접 언급한 어릴 적 거지시절 어땠길래? 공황장애 번아웃 한 번도 없었다는 신동엽의 생존 방식 (+나이, 짠한형, 위스키, 윤도운)
수능 만점자 '최장우' 유튜브 미미미누에 출연해 10초만에 미분함수 뚝딱 풀었다? 화제가 된 영상 조회수.. (+근황, 인스타, 불수능, 서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