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한 '여행미담사례'에서 감동적인 서비스로 감사패를 받으며 제주 관광의 이미지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고객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진심으로 배려하는 제주신화월드의 서비스 정신을 보여주는 사례로, 제주 관광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4월, 악천후로 발이 묶인 한 가족에게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직원들이 보여준 따뜻한 환대와 맞춤형 배려는 고객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