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심에는 우리 고유의 정체성과 상상력이 깃든 이야기, 곧 ‘K스토리가 있다”라고 운을 뗀 뒤 “이야기는 문화의 씨앗이며, K콘텐츠와 K브랜드라는 이름으로 세계인의 일상과 감성 속에 깊이 자리 잡았다.그러나 우리는 지금, 또 하나의 전환점에 서 있다”라고 말했다.
곽혜은 대표는 “기술과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는 이 시대에 과연 우리가 써온 K스토리는 여전히 유효한가? 더 나아가, 우리는 그 이야기 위에 무엇을 덧붙이고, 어떻게 새롭게 써 내려가야 할 것인가? 이 질문은 단지 콘텐츠 산업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한국 문화의 지속 가능성과 글로벌 정체성을 성찰하는 근본적인 물음이라 할 수 있다”라고 짚었다.
기술과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는 이 시대에 과연 우리가 써온 K스토리는 여전히 유효한가? 더 나아가, 우리는 그 이야기 위에 무엇을 덧붙이고, 어떻게 새롭게 써 내려가야 할 것인가? 이 질문은 단지 콘텐츠 산업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한국 문화의 지속 가능성과 글로벌 정체성을 성찰하는 근본적인 물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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