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가 30일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며 ‘지속가능한 엔터테인먼트를 위하여’라는 비전 아래 지난 한 해 동안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하이브가 팬과 아티스트, 구성원, 파트너사,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만든 지속가능한 변화의 흐름을 담고 있다.
특히 ▲윤리경영 및 컴플라이언스 ▲건강하고 유연한 근무환경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고객(팬) 경험 개선 등 4대 핵심 이슈에 초점을 맞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