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APT. (아파트)' LiveStage - 싸이 흠뻑쇼 SUMMERSWAG2025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블랙핑크 로제, 'APT. (아파트)' LiveStage - 싸이 흠뻑쇼 SUMMERSWAG2025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겸 솔로 가수 로제가 6월 28일 인천 서구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에 게스트로 참석해 관객들과 만났다.

싸이와 함께 'APT.'를 열창한 로제는 "상상으로만 듣던 '흠뻑쇼'에 초대를 받아서 너무 기쁘다"라며, "작년 12월에 제 첫 앨범을 내고 많은 분들 앞에서 인사드리는 게 처음인데 그동안 제 곡을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라며 관객들을 향해 큰절을 올렸다.

이어 로제는 "이제 28살이다.20살이 되고 블랙핑크로 데뷔를 해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지만 그 밖에도 많은 것들을 겪었다"라며, "이 일도 다 알 것 같지만 아직 다 모르겠고 사랑도 해봤다가 상처를 받기도 하고 했다.인생이 그런 건가 보다"라고 말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하인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