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의료 전문가 및 제약 산업을 대표하는 그룹이 의료 분야의 AI 사용에 대한 새로운 원칙 작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환자, 의료 전문가 및 제약 산업을 대표하는 그룹이 의료 분야의 AI 사용에 대한 새로운 원칙 작성

환자, 의사, 약사, 간호사, 병원 및 제약 산업을 대표하는 6개의 주요 국제 기구가 의료 산업 최초로 인공 지능을 포함한 의료 데이터 및 기술의 책임 있는 사용에 관한 공동 윤리 원칙을 채택했다.

새 원칙은 주요 의료 기관 간의 윤리적 협력을 촉진하여 환자에게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오랜 원칙 기반 자발적 협정인 윤리적 협력을 위한 국제 합의 프레임워크(International Consensus Framework for Ethical Collaboration, ICF) 에 추가된다.

Ashok Philip)는 “윤리는 효과적인 세계 보건 정책의 초석으로, 공정성, 존중, 책임감을 바탕으로 의사 결정이 내려지도록 보장한다.세계의학협회는 윤리적 협력이 회복력 있는 의료 시스템을 구축하고 모든 사람, 특히 가장 취약한 계층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