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George Mason University Korea)는 지난 24일 글로벌 스타트업 네트워크 플랫폼인 드레이퍼 스타트업 하우스 코리아(Draper Startup House Korea)와 글로벌 창업·혁신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는 이번 MOU를 통해 드레이퍼 스타트업 하우스 코리아와 △창업 교과과정 개발 △학점 인정 인턴십 운영 △창업 교육 프로그램 ‘스타트업 아카데미’ 공동 론칭 △스타트업의 미국 진출 지원 등에 협력한다.
조슈아 박(Joshua Park)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 대표는 “이번 협약은 학문과 실무의 경계를 허물고 학생들에게 실제 창업 생태계와 연계된 교육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며, "조지메이슨 한국캠퍼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국내 전문 기관, 다양한 기업들, 대학들과의 연구와 교육 협력에 총력을 기울이며 신뢰받는 글로벌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