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에이알티 "한식 프랜차이즈, 소비자 87% '이용 의향' 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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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주에이알티 "한식 프랜차이즈, 소비자 87% '이용 의향' 응답"

(제공=한주에이알티) 한주에이알티(058450)는 최근 자사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구일색’과 관련해 실시한 소비자 인식 조사 결과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모바일 설문 플랫폼 크라토스를 통해 전국 10대부터 60대 이상 일반인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한식 프랜차이즈에 대한 인식과 수요, 전통 한식 이미지 및 이용 의향 등을 묻는 5개 문항으로 구성됐다.

신규 브랜드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조건으로는 ‘친숙하면서도 정갈한 맛’이 38.7%로 가장 높은 응답률을 기록했고, ‘현대적인 해석과 메뉴 구성’(29.3%), ‘합리적인 가격’(26.9%),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5.1%) 순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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