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타보다 콤파니 축구에 적합! 팔면 무조건 후회한다"...獨 매체 오랜만에 정상 평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민재, 타보다 콤파니 축구에 적합! 팔면 무조건 후회한다"...獨 매체 오랜만에 정상 평가

독일 '란'은 22일(이하 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은 다요 우파메카노, 조나단 타를 센터백 듀오로 내세우려고 한다.김민재는 매각 후보로 평가되고 아킬레스건 부상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이다.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에 가긴 했지만 타, 우파메카노가 나서는 모습을 보고만 있다.김민재 매각 가능성이 높아지는데 타가 왔다고 무조건 나가야 할까?"라고 하면서 타와 김민재를 면밀히 비교했다.

김민재 평가를 보면 "타는 레버쿠젠에서 완벽한 리더였는데 김민재는 지휘를 하는 모습은 없었다.언어적 장벽이 있었을 것이다.속도는 김민재가 더 낫다.가속력에서 차이가 난다.타는 비교적 둔하고 김민재는 민첩하고 방향 전환이 훌륭하다.짧은 거리를 폭발적으로 달려갈 수 있다"고 했다.

부상이 있어 지난 시즌 막판 흔들렸다고 해서, 또 타가 왔다고 해서 김민재를 무조건 내보내야 한다는 주장은 틀렸다는 뜻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