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열 KLPGA 회장 "값진 도전의 무대되 길" [더헤븐 마스터즈 2025]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상열 KLPGA 회장 "값진 도전의 무대되 길" [더헤븐 마스터즈 2025]

권모세 더헤븐 리조트 회장은 "날씨가 좋지 않아 걱정이 많았지만, 골프장은 물론이고 더헤븐 리조트의 모든 구성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대회에 참가한 여자프로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2회째인 만큼 골프 애호가들과 선수, 협회, 모든 후원사 등 모두에게 뜻 깊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상열 KLPG 회장은 "수려한 자연환경 속 명문 코스로 손꼽히는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더헤븐 마스터즈'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KLPGA가 본 대회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고 있는 만큼, 이번 대회가 값진 도전의 무대이자 골프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으로 남기 바란다.

이번 대회에는 시즌 내내 꾸준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