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장마야"...유통·패션업계, 레인웨어로 매출 '단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반갑다 장마야"...유통·패션업계, 레인웨어로 매출 '단비'

유통·패션업계는 상대적 패션 비수기인 여름철 '장마특수' 기간을 이용해 고객들의 수요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최근 한 달간(5월16일~6월12일) 레인코트, 레인부츠(장화), 우산 등 '레인웨어' 관련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무신사 또한 지난 5월 한 달간(5월1일~31일) 스토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인부츠(140%), 레인재킷(116%), 우산(99%) 등 우천 관련 상품의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