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패션업계는 상대적 패션 비수기인 여름철 '장마특수' 기간을 이용해 고객들의 수요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최근 한 달간(5월16일~6월12일) 레인코트, 레인부츠(장화), 우산 등 '레인웨어' 관련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무신사 또한 지난 5월 한 달간(5월1일~31일) 스토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인부츠(140%), 레인재킷(116%), 우산(99%) 등 우천 관련 상품의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