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오징어게임' 성공? 덤덤해지려 노력…또 하나의 내 인생캐"[화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정재 "'오징어게임' 성공? 덤덤해지려 노력…또 하나의 내 인생캐"[화보]

최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측이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와 함께한 이번 표지 화보에서 이정재는 조명과 단상 사이에서 그만의 분위기와 정서를 모노드라마처럼 연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선 그는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통해 오래 연기해 온 성기훈에 대해 속내를 밝혔다 “이 일을 오래 해왔고, 많은 캐릭터를 맡아왔어요.그중에는 호응이 좋았던 캐릭터도 있고 아닌 캐릭터도 있죠.성기훈도 그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덤덤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요.워낙 성공한 작품이고 캐릭터이지만, 그 성공에만 빠져 있을 수 없으니까요.그러면서도 당연히 오랫동안 고민하면서 촬영하고 관객분들과 소통한 역할이다 보니 내 인생에 또 하나의 캐릭터로 남는구나 하는 기쁨도 있죠.” 또한 꾸준하게 활동해 온 자신을 돌아본 소감도 건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