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카드업계] ⑤ 롯데카드, 실적부진 이슈 속 디지털 강화 '승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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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의 카드업계] ⑤ 롯데카드, 실적부진 이슈 속 디지털 강화 '승부수'

롯데카드가 지난해부터 이어진 실적 부진과 매각 이슈 등의 악재에도 불구 디지털 플랫폼인 '디지로카'를 중심으로 한 비대면 전략 강화를 통해 돌파구 마련에 나섰다.

1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의 올해 1분기 순이익은 143억원(연결 기준)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2.4%가 감소했다.

디지로카는 롯데카드가 지난 2022년 내놓은 디지털 플랫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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