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지난해부터 이어진 실적 부진과 매각 이슈 등의 악재에도 불구 디지털 플랫폼인 '디지로카'를 중심으로 한 비대면 전략 강화를 통해 돌파구 마련에 나섰다.
1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의 올해 1분기 순이익은 143억원(연결 기준)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2.4%가 감소했다.
디지로카는 롯데카드가 지난 2022년 내놓은 디지털 플랫폼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