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부터 '입소문 대란'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던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이 오늘(10일) 종영을 앞둔 시점에서 시청률 2%대로 추락하며 씁쓸한 뒷심 부족을 드러내고 있다.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지난 5월 12일 첫 방송된 ‘당신의 맛’은 1.6%(전국 기준)으로 출발했고 2회 2.0%, 3회 2.5%, 4회 3.1%, 5회에서는 3.4%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잘 만든 드라마’라는 입소문을 타고 상승세를 보였다.
‘당신의 맛’ 최종화를 앞두고 시청자들은 “처음엔 재밌었는데…”, “오늘 마지막 회니까 화끈하게 꽉 닫힌 해피엔딩으로 부탁해요”, “4회까지는 재미있었는데 유연석 등장과 일본 스토리가 …”, “중간에 일본 에피소드만 뺐어도 시청률 고공행진했을 건데 너무 아쉽다”, “시청률이 하락했네요, 관심은 많았는데… 그래도 ‘당신의 맛’이 가장 멋진 드라마였어요, 우리의 꿈을 대신 실현시켜 주는 당신의 맛”, “그릇에 담긴 정갈한 음식 보는 맛으로 살았는데 1회만 남았네요” 등 반응을 내비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