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단장은 김민재 열렬 팬"…KIM 트로피 휩쓸어버리나→프랑스 최고 명문 러브콜 확실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PSG 단장은 김민재 열렬 팬"…KIM 트로피 휩쓸어버리나→프랑스 최고 명문 러브콜 확실하다

김민재가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트레블 주인공이자 이강인 소속팀인 프랑스 최고 명문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러브콜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PSG 단장인 포르투갈 출신 루이스 캄포스가 김민재의 오랜 팬인 것으로 드러났다.

프랑스 유력 축구 전문 매체 '풋메르카토'에서 프랑스 관련 축구 전문 기자로 명성을 높이고 있는 산티 아우나는 8일 "캄포스 단장이 최근 파리에서 김민재 측 대리인과 직접 접촉했다"며 "PSG가 중앙 수비수, 특히 센터백 콤비 중 오른쪽 센터백 보강을 위해 시장을 활발히 살피고 있다"며 "그 중 김민재가 핵심 타깃 중 하나다.이번 주 파리에서 캄포스 단장이 김민재 에이전트와 회동했다"고 주장했다.

김민재 입장에선 자존심이 상할 수도 있지만 AC밀란이라는 세계적인 명문 구단에 가는 기회가 생긴 것은 긍정적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