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충남본부, 국립공주대학교 '행복米밥차'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협은행 충남본부, 국립공주대학교 '행복米밥차'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NH농협은행 충남본부(본부장 박장순)은 5일 쌀 소비 촉진 운동의 일환으로 국립공주대학교에서 '국립공주대학교 대동제 with 행복米밥차'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립공주대학교 임경호 총장, NH농협은행 충남본부 박장순 본부장, NH농협은행 공주대지점 서견석 지점장, 관계자 등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사진) 행사는 국립공주대학교 대동제를 맞이해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건강한 쌀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재학생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행복米밥차를 통해 국산쌀로 만든 영양밥샌드, 스팸주먹밥, 식혜를 배부함과 동시에 8종류의 농협 쌀 가공식품을 시식행사도 추진됐다.

박장순 본부장은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우리 쌀로 만든 다양한 식품을 재학생 및 교직원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의미 있는 행사였다" 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우리 쌀의 우수한 효능과 아침밥 먹기의 중요성을 알려 쌀 소비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