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1인용 피자 ‘썹자’ 전국매장으로 판매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도미노피자, 1인용 피자 ‘썹자’ 전국매장으로 판매 확대

이날부터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한 1인 피자 ‘썹자’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협업해 지난 4월 서울 잠실본점과 개봉점, 명동점 3개 매장에 한정 출시된 제품이다.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로고가 새겨진 특별 패키지 등으로 출시 이후 야구팬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어 판매를 전국으로 확대했다고 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썹자 콤보 3종도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